본문 바로가기

금정구LED조명

[구서동쌍용예가][금정구 구서동 쌍용예가104동 3호라인 LED조명 ][부산가정용LED][홈 조명]



부산,경남,양산 가정용 LED조명 인터라인

(더 많은 정보 클릭 ↓↓↓) 

 http://blog.naver.com/ledinterline

전화상담 및 무료방문견적010 9909 7414

[부재시 꼭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구서동LED조명][금정구LED조명] [구서쌍용예가LED조명][부산경남가정용LED조명][LG LED조명][삼성LED조명]

 

 

금정구 구서동 쌍용예가 104동 3호라인

LED조명 교체입니다..

[전화상담 및 무료방문상담]

010 9909 7414
 

울고객님..

LED조명 교체를 위해 여기저기 많이 알아 보시다가..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셨네요..^^

블로그 포스팅 내용과 상담을 통해 LED조명의 선택 기준과..

저희에 대한 믿음이 생기셨다 하십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좋은제품 좋은가격으로 댁의 빛을 책임지겠습니다~~

 

등기구 제안을 위해 이사 하시기전 두번의 사전 방문을 해드렸구요..

도배후 설치를 마무리 해드렸습니다..

 

기존 등기구입니다..

너~무 무거워 철거하면서 팔이 빠지는줄 알았네요^^

  

 

 20개 정도의 삼파장 램프가 끼워져 있었구요.. 

대략 450W 소비전력 제품이었습니다..

근데 등기구 구조상 밝지도 않구요..

교체현장으로 가시죠~

 


짠~

고효율 고휘도를 자랑하는..

LG이노텍 칩이 내장된 분리형 150W 거실등입니다..

샌딩무늬 제품입니다..
옆면이 고급 아크릴소재라 소방에도 안전하구요..

빛이 흘러나와 더 넓은 곳까지 음영없이 비춰준답니다~ 

 


샤방샤방~

천정 벽지와도 너무 잘 어울리면서 거실이 더 넓어 보이네요~

  

 

LG이노텍 고효율 고휘도 칩이 내장되어 있어..

형광등이나 삼파장 램프처럼..

시간이 지날수록 조도가 약해지는 것 과는 달리..

약 50,000시간 동안 거의 같은 밝은 빛을 발산 한답니다~ 
LG이노텍 고효율 정품칩 이니까요~

 


LED의 생명은 칩이랍니다..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

LED는 전기세 절감되고..

밝아서 좋은거 아니냐 하시는데요..

그렇죠 맞습니다..근데

잘 따져 보셔야 할 것이 색 온도랍니다...

LED를 파는 조명 매장에서 조차..

색온도가 뭔지도 모르는 곳도 있더군요..

온라인 매장 또한 색온도 표시를 안해 놓은 곳이 허다하구요..

왜그럴까요??

 중국산이나 100% 국산이라며 판매하는 제품중에..

밝아 보이게 하기위해..

색온도를 가정용이 아닌 상업용으로 쓰이는..

색온도(7000K~7500K)까지 올려 시판하는걸 보곤합니다...

 

실제 모르고 그런 제품을 설치하신 분들도 꾀있더라구요...

자칫 잘못하면 시력에 치명적 일수도 있는데...

목돈 들여 교체하시고..

잘못 다셨다고 하면 상처 받으실까 제대로 말씀도 못드리고 ...

암튼 저희 인터라인은..

절대 그런 얄팍한 상술은 쓰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가정용은 5700K~6500K사이 제품이 시력보호에 좋답니다^^ 

 

고효율 LG 칩에서 흘러 나오는...

색온도 6500K의 빛을 느껴 보세요~ 



잠깐만요..!! 

저희 고객님 댁에서 있었던 일인데요..

밑에 층에 살고계신 친구분 댁에서..

LED 조명 설치를 하셨는데..

그 업체를 소개 받으실려고 하셨다네요..

서비스로 센서등도 달아 주셨다는군요..

40평대 아파트에

이런 저런등 다해서 고급? 사양으로100만원 주셨다길래..

저는 분명 효율이 떨어지거나..

색온도도 제대로 맞추지 못한 저급의 등이라고 장담을 했는데요..

 

친한 친구분 댁이라 같이 가서..

점검을 해달라고 하셔서 한번 살펴 보았는데요..

들어서는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바로 이등입니다..

 ㅠㅠ 

저희가 항상 말씀 드리는..

망막 손상을 유발시키는 전형적인 등입니다..

  


잘못 설치된 사례들을 잠시 보시겠습니다..

100% 국산이라고 팔고있는 제품도 많구요..

근데 이런 색온도 높은 조명을 설치하시고..

사용 하시는 고객님들 대부분이..

육안으로는 알수 없다는게 문제인것 같습니다..

밝다고만 느끼시더라구요..ㅠㅠ

 

 

 저희 LED 인터라인은 그런 얄팍한 상술은..

절대 쓰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칩의 효율성과 빛의 차원이 다르답니다..

 


 


기존 식탁조명 입니다..

저희 고객님 제일 바꾸고 싶어하시는 등입니다..

60W 백열램프가 4개..

240W 소비전력 제품입니다...전기먹는 하마네요..

사이즈도 그렇고 좀 투박하구요..

집안 분위기가 달라지는 식탁등..

한번 바꿔볼까요~~

 


유후~~~
LED 빅토라아 식탁등 입니다~

가로 800짜리 큰사이즈 입니다..

작은건 600짜리가 있구요..


소비전력 50W 제품입니다..

80%의 전기료를 절약하셨습니다..

램프식이 아니고 LED칩 형식이랍니다~



빛은 주광색과 전구색이 혼합되어 있구요..

식탁 아래의 조도가 만족스러울 만큼 나온답니다~

 


식탁등 하나로 집안 분위기 완전 멋져보입니다~

울고객님 제가 추천해서 선택하셨는데..

제 말 듣길 잘했다 하시면서 만족해 하시네요~~

앗싸~~^^

 



빅토리아 식탁등..
사진으로 표현을 다못해 아쉽네요~
 

 

 

 

 기존 방등입니다..

55W 삼파장이 4개에..

60W 백열전구가 5개..

헉..

520W 소비전력 제품이었네요..

고객님댁 전기료 장난 아니었겠네요..

 

 

 엄청난 무게에..

엄청난 소비전력..

울고객님 기존 등기구는 사용하시고 싶다 하셔서..

결국 리폼해 드리는걸루 결정하셨구요..

먼저 삼파장을 대체해서..

고효율 고휘도 LG 이노텍칩이 내장된..

기판을 4장 준비했습니다.. 

 


시력보호 되는 색온도 6500K 칩이구요..

리폼후의 모습 보실까요~



와우~

새단장을 하고나니 멋진 상태가 되었네요~

ㅋ저희는 애를 많이 먹긴했습니다^^


60W 백열구는 LED 4W촛대구로 교체를 했구요..

93%의 전기료를 절감하시게 되었네요~

 


55W 삼파장은 LED 25W 모듈로 교체를 해드렸어요~

총520W에서 120W제품으로 리폼되었어요~

77%의 전기료를 절감하셨답니다..

여기다 누진제까지 생각하면 엄첨난 절약을 하셨네요~



거기다 밝고 빛이 이쁜 색온도 6500K의 빛까지~~

 


 기존 주방등 입니다..

55W 삼파장 램프가 두개씩..

220W 소비전력 제품입니다..

근데 밝지도 않구요..

바로 고민 해결하겠습니다..


 와우~

밝고 산뜻한 주방이 되었네요~

낮시간에 찍은 사진이라 너무 밝게 나왔네요^^

 

고효율 고휘도 LG이노텍 칩이 내장된..

50W 주방등입니다..

샌딩무늬(철판옆면)입니다..

 


 울고객님 넘 만족해 하십니다~
주방에도 6500K의 밝고 아름다운 빛을 드렸어요~


 60W 백열전구 두개를 숨겨둔

120W 직부등이 뻔뻔스럽게 쳐다보네요^^

딱 걸렸어~!!

 

 
 LED15W 다운라이트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해 버렸답니다~

120W에서 15W로..

88%의 전기료를 절감하셨습니다..

 

 

주방쪽 음영지는곳 하나 없네요~~

 

 

기존 방등들입니다..

108W 소비전력 제품이지요..

 

 

 이녀석도 마찬가지구요..

36W 삼파장이 세개 들어있네요..

  


 

꺄오~

사랑스런 아이방에는..

LG이노텍 정품칩이 내장된..

50W 키즈 방등(고래)을 설치했답니다..

 


아이의 상상력도 키워주고 시력보호도 되고..

일석이조의 방등입니다~
이 다음에 밑 그림판만 바꿔주면 또다른 방등이 된답니다~



어릴때부터 산뜻하고 이쁜빛을 주세요~


 

  

작은방? 넓은 평수의 아파트라 어지간한 댁의 큰방 크기네요^^

이곳 방에도 108W 기존등이 있네요..

  

 

 LG이노텍 고효율 50W 방등으로 교체했답니다..

샌딩무늬구요..

다이아옆면 제품입니다..

옆면이 고급 아크릴 소재라 빛의 확산이 많이된답니다.

큰방에 사용하시면 딱 좋아요~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보이시죠?

옆면으로 6500K의 빛을 발산하고 있답니다..

  

 


또다른 작은방입니다..

 

 

이방에도..

LG이노텍 고효율 50W 방등으로 교체했답니다..

샌딩무늬구요..

다이아옆면 제품입니다.. 

 

 

 


안방 전실 화장대로 왔습니다..

바리솔 간접등 형태의 등박스 입니다만..

조도확보가 안되니 무용지물의 등같아 보이는데요..

LED제품으로 리폼하겠습니다~ 

 

 

 와우~

넘산뜻한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기존 형광등에서..

LED 고효율 20W T5램프로 대체했답니다..


 

 

 현관입구 센서등입니다..

크리스탈 센서등이구요..

램프는 4.5W LED 미니클립톤이 사용됐답니다..

 

 

 

 기존 욕실입니다..

삼파장 램프 6인치 매입등이 들어있네요..


 

LED 15W 6인치 다운라이트로 교체해 드렸어요~

  


기존 드레스룸 센서 조명입니다.. 

  

 

 헉..

60W 백열구가 두개..

120W 소비전력 제품이었군요..

 

 

 LED15W 센서등 두개로 밝기와 소비전력..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어요~~

이제부터 어둠과 친해지지 마세요~~
 


넘밝고 산뜻한 드레스룸이 되었네요~

 

 

 메인 욕실입니다..

여기도 매입등이 있네요..

  

 

 LED 15W 다운라이트로 밝고 산뜻한 욕실로 탈바꿈 했답니다~

  


 거실 천정에 붙어있는 50W 전기먹는 하마들입니다..

다음생에는 사랑받는 LED로 태어나렴~^^

  


5W LED MR램프로 모두 교체했구요..

90%의 전기료를 절감하셨습니다..

 

 

 아일랜드 식탁위에도 50W 할로겐 램프가 붙어있네요..

잠시 켜둬도 열이 엄청난 녀석이지요..

  

 

5W LED MR 램프로 교체했구요..

90%의 전기료를 절감하셨습니다..


 

안방 욕실입니다..

매입 삼파장 등기구입니다..

 

 

LED 15W 6인치 다운라이트로 교체완료~



 

마지막으로..

 베렌다에는 60W 백열구 직부등에서..

LED 15W 직부등으로 교체를 마쳤습니다~ 

 

 

 울고객님 교체후 너무 만족하시니 저희도 넘 기뻐요^^

이렇게 아름다운 빛인지 모르셨다 하십니다~

믿고 맡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밝은 에너지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요~


부산,경남,양산 LED조명 전문업체

갤러리조명by인터라인

설치문의 010 9909 7414

[전화상담 및 무료방문상담]


[더 많은 정보 클릭] 

(부산 가정용 LED조명 교체,설치문의)  

http://blog.naver.com/ledinterline
(김해,장유,율하 LED조명 교체,설치문의) 

 http://blog.naver.com/ledinterline
(양산 가정용 LED조명 교체,설치문의)  

http://blog.naver.com/ledinterline
(정관 가정용 LED조명 교체,설치문의) 

http://blog.naver.com/ledinterline ​